공항버스 8852 바로타고 이용후기 (죽전역)

2019. 12. 14. 16:15여행

8852번 이 올 8월 21일 부로 예약제로 변경 되었다. 그래서 예약을 하고 탑승한 후기를 남깁니다.

좋은점

1. 빨리 예약하면 원하는 자리에 않을 수 있다.
2. 자리가 없으면 어떻하나 걱정 안해도 됨
3. 카드가 없이 QR code만 있으면 탑승 가능

안 좋은점
1. 버스가 제시간에 안오는 경우에도 일찍가도 내가 예약한 시간의 차가 올때까지 기다려야 함

좋은 점도 있지만 아직 단점도 있어 보입니다.
예로 드린 단점으로 인해 늦게 도착 할 수 있으니 꼭 여유 시간을 두고 예약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탄 차도 늦어서 30분은 늦게 도착했네요.

처음 이용해 보는거라 QR code를 어떻게 인식 시키나 궁금했는데 출입문에 바로 보이고 휴대폰에 QR code가 보이게 한 후 태깅 하시면 화면에도 표시가 되고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다는 말도 나옵니다.
그리고, 태깅이 완료 되면 발권표가 아래와 같이 변경 됩니다.

 

승차장에 예약제 운영에 대한 안내도 있네요.
참고 하세요.

 

탑승 후 1시간 반 소요된것 같네요. 참고하세요.

 

이상 8852 이용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