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atee springs in orlando ( 매너티 스프링 )

2019. 12. 26. 17:11여행

위치 : 11650 NW 115 St, Chiefland, FL 32626 미국

입구에 들어서면 출입관리 사무소에서 입장료를 받습니다.

비용은 $6 이고, 지불하시면 지도를 나눠줍니다.

지도를 보시면 공간이 넓은데, 저는 비가 오는 관계로 매점, 전방대 가는길과 전망대 쪽만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에서 진입하면서 주의 펫말이 있습니다. 엘리게이터가 가끔 출몰 하는 것 같습니다. 

건물이 하나 있는데, 화장실 및 매점입니다. 보이는 문 두개가 남자, 여저 화장실입니다. 뒤쪽은 매점이구요.

스프링 보호에 대한 안내 펫말도 보입니다.

보트 탈때 주의할 수 있도록 매너티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보트 타는 입구입니다. 매점에 보트 탈려고 한다고 하면 페들을 빌려줍니다. 페들을 가지고, 보트를 타시면 됩니다.

전망대로 가는 입구입니다. 금연이구요. 개를 데려가면 안된다고 되어 있는데, 전망대에 가보니 개를 데리고 들어간 사람이 있더군요.

여분의 보트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전망대로 가는 중간 지점입니다.

맹그로브 숲처럼 바닥이 흥건히 젖어 있고, 뿌리로 보이는 둥치들이 위로 올라와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입구방향으로 10시 방향 정도에 매너티가 숨쉬로 나오는 관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나오지 않네요.

좀 큰 배를 띄울 수 있는 선착장 비슷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너티에 대한 안내 펫말이 중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매점에서 판매하는 메뉴입니다. 음료는 저렴했고, 음식고 비싼 편은 아니였습니다. 맛도 평이한 수준이였습니다.

 

비가와서 벤치에 않아 비오는 풍경을 담았습니다.

여기가 숲이다 보니 무선 네트웍이 안 잡힙니다. 네트웍을 사용할 수 있도록 Free wifi 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사용하지는 않아서 잘 동작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비가오는 바람에 매너티를 잘 보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에 매너티 영상 링크를 달았습니다.